Home » 세계 최고의 투명도 오키나와의 낙도 다이빙과 나하 관광

오키나와의 바다는 매우 높은 선명도와 산호의 군생 아름다운 열대어들이 많이있는 것으로부터, 세계 각국에서 잠수부들이 방문합니다.

현은 본토는 물론, 이시가키 섬과 미야코 섬 등 낙도를 포함한 다이빙 포인트는 100 이상이며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본섬 중부에있는 온 나손의 포인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‘푸른 동굴’이 그 신비한 파랑의 세계에 매료되는 사람이 끊이지 않습니다. 이 밖에 조용한 파도 차탄 지역 등에도 지점이 많은 오키나와에 방문하는 관광객의 대부분이 다이빙을 즐길 방문,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양한 다이빙 투어가 기획되어 아무도 성황입니다 . 그런 수많은 투어 중에서도
특히 인기가 높은 것이 게 라마 제도 해역입니다. 이 게 라마 제도는 다이버의 성지라고도 그 너무 아름다운 푸른 바다와 투명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 정도로되어 있습니다.

게다가,이 게 라마 제도는 본섬 주변에서 오키나와의 중심지 나하에서 당일 여행이 많이 기획되고 낮에는 다이빙 밤 나하 관광과 오키나와의 관광을 만끽할 수있게되어있는 것도 높은 점수 의 하나입니다.

또한 연말부터 4 월 정도 사이에는이 해역에 고래가 번식에 방문하는 것도 유명하고, 고래 관찰도 즐길보실 수 있습니다.